​여성 창업가에게 가장 '실질적인' 

도움을.

Will Accelerator는 여성권익증진을 위한 NGO단체, 그리고 뜻이 맞으면서도 자신의 분야에서 성공을 이룬 스타트업.

그리고 각 분야 전문가들이 모여 창립한 여성 창업가를 위한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터입니다.

우리는 여성이 창업한 모든 분야의 초기 스타트업 중 잠재력이 우수한 곳을 정기적으로 선정하여

초기 안착과 성장을 위한 각 분야의 멘토링. 그리고 마케팅 지원과 투자유치 서포트를 통해

이 세상에 보다 많은 여성 창업 기업이 성장하여 인류의 혁신을 지원하고

​나아가 여성리더가 더욱 많아지기를 추구합니다.

Founders

"최근 그 수가 과거에 비해 증가했다고는 하나, 

아직도 여전히 남성에 비해 여성의 고위직 진출 비율은 현저히 낮은 것이 현실입니다.

왜 남성에 비해 여성이 능력이 부족하며 일의 능률이 더 떨어진다는 인식이 퍼져있을까요. 

이러한 편견들은 과거로부터 꾸준히 축적되어온 사회적, 문화적 관행과 인식을 반영한 것이며 

이로 인해 성별에 대한 뿌리 깊은 편견이 생겨나게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알게 모르게 이러한 인식들이 여성의 사회진출에 영향을 미치게 되고, 

이는 우리가 의식적으로 머릿속에서 배제하고자 노력한다고 해서 한순간에 되는 것이 아닙니다. 

기존의 데이터와는 다른 데이터가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경험으로 쌓여야 그 관점이 바뀌기 마련입니다. 

Will Accelerator 는 이러한 생각을 바탕으로 여성들의 새로운 경험을 창출하고 돕기 위해 시작되었습니다. 

개개인의 관점의 변화도 매우 중요하지만 

지금까지 존재해오고 있는 여성을 향한 편견을 깨기 위해선 여성들에게 그에 합당한 기회를 제공하고, 

이와 더불어 그들이 그 기회를 잘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고 확실한 방법입니다. 

더이상 여성들이 ‘불가능하다’고 느끼지 않는 그 날이 올 때 까지 Will Accelerator 가 함께 하겠습니다." 

- Will Accelerator Co-Founder, 김혜원 -

 "학생의 나이로 '돈없고 백없이' 창업한 것 자체도 힘들었지만,

여성들을 위한 뷰티 서비스 비즈니스모델로 창업했다는 것때문에 더욱 힘들었습니다.

초기 투자를 받기 위해 지원한 모든 기관의 심사관들은 기성 남성들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들이 차별해서가 아니라, 그들은 알지 못하는 영역이고 이해력이 부족해서

제 아이디어를 온전히 이해시키는 것마저도 힘들었습니다.

매출액 100억원의 기업이 된 지금도 그 점이 힘이듭니다.

저 뿐만 아니라 많은 실력있는 여성 창업가들이 비슷한 고충이 있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가능한 도움을 드리고자 Will Accelerator 창립을 하였습니다.

여성들의, 여성들을 위한, 여성들을 향한.

엑셀러레이터가 되겠습니다. "

- Will Accelerator Co-Founder, 최인석 -

©2019 by Will Accelerator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447 KB우준타워 10층